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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승림식물원을 운영하는 www.seunglim.webadsky.net(이하 회사 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 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 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 2 조 (정의)

  • 회사 란 승림식물원이 제공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회사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 이용자란 회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회원에게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콘텐츠 및 이에 부수한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유료 서비스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 또는 구매하기 위해 사용되는 가상의 데이터로서 회원이 대금을 지급하고 구입하는 것을 말합니다.
  •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이 게시한 문자, 문서, 그림, 음성, 영상 또는 이들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모든 정보를 말합니다.
  • 캐쉬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 또는 구매하기 위해 사용되는 가상의 결제 수단을 의미하며 캐쉬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 충전이라 함은 회원이 회사에 대금을 지급하고 캐쉬를 구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포인트 등 이라 함은 충전 외의 방법으로 회사에서 지급한 서비스를 말하며, 포인트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제 3 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결재철회,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콘텐츠산업진흥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 공지 후 개정약관의 적용에 대한 회원의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개정약관 공지 시 회원이 동의 또는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겠다는 내용도 함께 공지한 경우에는 회원이 약관 시행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다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개정약관에 대하여 거부의사를 표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유료서비스 제공이 불가할 수 있고 회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 비회원으로 즉시 전환이 가능 합니다.
  •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 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1.서비스 및 유료서비스의 제공
    • 2.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 회사는 서비스 및 유료서비스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서비스 및 유료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 및 유료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서비스 및 유료서비스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 및 유료서비스 제공 중 오류가 발생한 경우 그 즉시 수정하도록 합니다.
  • 회사의 과실로 인한 서비스 및 유료서비스의 오류가 발생한 경우 제5조 2항의 기준으로 보상하며, 그 외 회사가 알 수 없었던 회원의 특별한 손해에 대하여는 어떠한 보상도 하지 않습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중단)

  •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유료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회원이 제1항의 사유로 사용하지 못한 유료서비스 시간 곱하기 3배의 시간을 회원에게 제공 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사업 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충전일로부터 7일이 경과되지 않은 캐쉬에 대하여만 회사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회원에게 지급합니다.

제 6 조 (회원가입)

  • 회원은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1.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2.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3.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 회원은 제17조 제1항의 회원정보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등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변경사항을 알려야 하며, 제15조 1항의 경우 회사는 회원정보대로 진행하며, 회원정보가 변경되지 않아 발생하는 사안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 회원이 회원 스스로의 귀책 사유나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1.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2.회사의 유료 서비스, 기타 회사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 3.이용자의 회사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4.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5.제20조 1항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8 조 (회원에 대한 통지)

  •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 9 조 (유료 서비스 등의 개시)

  • 회사는 다음 사항을 해당 유료 서비스의 이용초기화면 등에 회원이 알기 쉽게 표시합니다.
    • 1.유료 서비스의 명칭, 종류 및 내용
    • 2.유료 서비스의 가격
    • 3.유료 서비스의 제공기간
  • 회사에서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는 회원이 구매하는 즉시 회원 아이디로 지급되며, 유료 서비스 제공기간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유료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절차에 의하여 이용신청을 합니다. 회사는 계약 체결 전에 각 호의 사항에 관하여 회원이 정확하게 이해하고 실수 또는 착오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 1.유료 서비스의 확인 및 선택
    • 2.결제방법의 선택 및 결제정보의 입력
    • 3.유료서비스의 이용신청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하지 않거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 1.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 2.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 3.미성년자가 청소년보호법에 의해서 이용이 금지되는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4.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구매 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 회원이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이 약관에 동의 후 각 서비스에 따른 이용조건에 따라 이용요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제 11 조 (지급방법)

  • 회사에서 제공한 유료 서비스에 대한 대금지급 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회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 1.폰 뱅킹, 인터넷 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 2.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 3.온라인 무 통장 입금
    • 4.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 5.수령 시 대금지급
    • 6.마일리지 등 회사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 7.회사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 8.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 12 조 (캐쉬, 포인트 서비스)

  • 이 약관에 동의한 회원만이 캐쉬, 포인트 등 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캐쉬, 포인트 등 의 서비스 이용방법을 회원이 알기 쉽도록 서비스 이용 초기 화면 또는 회사가 지정한 장소에 게시하여 회원이 볼 수 있도록 비치합니다.
  • 결제 승인은 회원이 선택한 결제방법으로 신청한 경우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되며, 회사는 결제 요청 시 회원이 입력한 내용을 모두 사실로 간주하며, 허위로 내용을 입력한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회사는 신용불량자로 등록된 회원이나 대금 지급을 연체하는 회원에 대하여 캐쉬, 포인트 등 의 사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부정한 방법 또는 회사가 금지한 방법을 통해 충전, 취득된 캐쉬, 포인트 등 의 사용과 환불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캐쉬, 포인트 등 은 마지막으로 충전 또는 사용한 날로부터 5년 이내에 단 한번도 추가 충전 또는 사용하지 않을 경우 상법상의 상사소멸시효에 따라 자동 소멸될 수 있습니다.다만, 이용자가 추가 충전 또는 사용을 하지 않더라도 해당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에 최소 1회라도 로그인을 한 경우 로그인 시점으로부터 5년간 유효합니다.(제5조 3항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서비스의 중대한 하자에 의하여 구매한 콘텐츠가 손상, 훼손, 삭제되었거나 불량했을 경우 회원은 해당 콘텐츠의 복원, 캐쉬, 포인트 등 을 재충전 받을 수 있습니다.
  • 회원은 환불을 신청하는 대신 환불가능금액을 기부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부금은 자선단체, 종교단체, 학교 지원 및 회사 동호회 지원을 위하여 쓰여 집니다.
  • 회원이 자진탈퇴 할 경우, 회원이 보유한 캐쉬, 포인트, 아이템 등은 자동으로 소멸되어 복구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 회사는 회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회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 14 조 (환급)

회사는 회원이 구매 신청한 유료 서비스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유료 서비스 이용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 15 조 (청약철회 등)

  • 회사와 유료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구매일 또는 유료 서비스 이용 가능일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환불 시 환불 금액의 10%에 해당하는 환불수수료를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이용자에게 환불합니다.
  •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에 따른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습니다.
    • 1.회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서비스 등이 멸실 되거나 훼손된 경우
    • 2.회원이 서비스를 사용 또는 일부 소비한 경우
    • 3.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경우
    • 4.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법령으로 정하는 경우
  • 회사는 제2항 제2호부터 4호까지 규정에 따라 청약철회 등이 불가능한 유료 서비스 등의 경우에는 그 사실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확하게 적시하거나 시험 사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의 방법으로 청약철회 등의 권리 행사가 방해 받지 아니하도록 조치하여야 합니다. 만약 회사가 이러한 조치를 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제2항의 청약철회 제한사유에도 불구하고 회원은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유료 서비스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구매일 또는 유료 서비스 이용 가능일로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구두 또는 서면(전자문서 포함)으로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제7조 2항에서 정한 회원자격 제한 및 정지가 되어 캐쉬, 포인트 등을 사용하지 못하게 되는 사안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6 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 회사는 제15조 1항에 의한 청약철회가 된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회원에게 대금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 정하는 지연이자율(연 100분의 24)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회원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유료 서비스 이용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 청약철회의 경우 대금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청약 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유료 서비스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 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제 17 조 (개인정보보호)

  • 회사는 회원의 정보 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 1.핸드폰 전화번호
    • 2.희망ID
    • 3.비밀번호
    • 4.별명
    • 5.전자우편주소
  • 회사가 회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1.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2.유료 서비스 등의 이용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3.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 4.중대한 약관 위반행위 또는 법령 위반행위와 관련하여 회원의 통신 내용을 열람할 필요가 있는 경우
    • 5.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관리를 게을리 하지 않았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 18 조 (회사의 의무)

  •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 회사는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회원이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 회사는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19 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20 조 (이용자의 의무)

  •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1.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 2.타인의 정보 도용
    • 3.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 4.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5.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6.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7.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8.다른 이용자에게 경기진행상황 및 경기스코어 들을 허위 유포하는 행위
    • 9.특정 혹은 불특정 다수에게 비방 및 욕설 등을 하는 행위
    • 10.회사의 승인 없이 타 회사, 방송, 카페, 블로그 등을 홍보하는 행위
    • 11.채팅창에 반복적인 글 등을 입력하는 행위
    • 12.회사 내에서 전화번호, 주소, 메신져, 이메일, 계좌번호 등의 개인정보를 공유하는 행위
    • 13.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을 등록하는 행위
    • 14.거짓의 내용을 공유하는 행위
    • 15.회사 내에서 이용자간 분란을 일으키는 행위
    • 16.회사 내에서 불법 프로그램 유포 및 홍보 행위
    • 17.회사 내에서 경쟁사이트 등을 홍보하는 행위
    • 18.회사를 비방하는 행위
    • 19.금전거래를 하는 행위
    • 20.회사 내에서 특정회원 사칭 및 운영진을 사칭하는 행위
    • 21.회사 내에서 유료픽 광고, 홍보, 판매 등을 하는 행위
    • 22.회사 내에서 불법사이트 추천 및 홍보, 유도 활동을 하는 행위
    • 23.회사 내에서 회원간 비방, 회원 자극 발언, 지역을 비하하는 행위
    • 24.회사 내에서 불법사이트 이름 및 주소 언급, 카페 및 블로그의 주소 등을 언급하는 행위

제 21 조 (정보의 수집 등)

  • 회사는 채팅, 쪽지 등 회사 내에서 회원 간에 이루어지는 모든 통신 내용을 저장•보관할 수 있습니다. 본 정보는 회원 간의 분쟁조정, 민원처리 또는 법령이 정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 회사의 업무를 위임 받아 처리하는 자 또는 법령으로 권한을 부여 받은 자만이 열람하거나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본 정보를 열람할 경우 열람이 필요한 사유 및 열람 범위를 해당 회원에게 사전 고지하기로 합니다. 단, 이 약관의 중대한 약관 위반행위 또는 법령 위반행위와 관련하여 통신 내용을 열람할 경우 사후 고지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 운영 및 프로그램 안정화 등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하여 회원 PC 등 단말기 설정 및 사양 정보, 실행중인 프로그램 정보 등을 수집,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 22 조 (신고센터의 운영)

  • 회사는 중대한 약관 위반행위 또는 법령 위반행위를 방지하기 위하여 신고 센터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 신고센터는 회원의 자발적인 신고로 운영되며, 회사는 신고 접수 후 3시간 이내 조사에 착수하고, 신고된 회원의 쪽지, 이메일 등 모든 통신 수단을 열람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회원의 쪽지, 이메일 등의 통신 수단을 열람할 경우 제21조에 2항에 따라 열람이 필요한 사유 및 열람 범위를 당해 회원에게 사후 고지합니다.
  • 신고 처리 기간은 약 7일의 기간이 소요되며, 조사 결과를 신고한 회원에게 통보하거나,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사 내에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제 23 조 (연결회사와 피 연결회사 간의 관계)

  • 상위 회사와 하위 회사가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회사(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 연결회사(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 연결회사는 피 연결회사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회원과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회사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 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4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 회원은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 회사는 약정에 따라 회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회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25 조 (분쟁해결)

  •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해 줍니다.
  • 회사는 회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회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6 조 (재판권 및 준거법)

  •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사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하며 회사와 회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6년 09월 08일 부터 적용됩니다.

접속자집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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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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